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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관련 FAQ

제품 유지 보수 기간인 1년동안 무상 수리외에 유상수리가 되는 경우는?

기준 하자 보증 기간 : 12개월
무상 수리 기간(12개월) 에 유상 수리가 되는 경우는 : 무상 하자 보증 기간이 12개월 이내에, 소비자 과실(전압의 잘못 연결 및 사용설명서와 달리 무리한 제품의 풀가동)으로 인한 제품 하자시는 유상 수리.

After Service(A/S) 발생 시, 조치 방법 및 절차는?

1단계: 전화 상담후, 출장 및 전화 상담 조치의 유무를 결정합니다.
2단계: 경인 지역은 1일 전 상담에 의해. 수리 스케줄을 맞춰야 하니,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3단계: 지방에서 발생할 경우, 화물로 처리합니다. 대신화물(안양 박달동지점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4단계: 타사 제품 및 수입품을 제외하고, 당사 제품은 당일날 수리하여 지역의 특성에 따라 발송해 드립니다.
(단! 수리비가 발생하였을 경우, 수리비 입금 처리 후에 발송해 드림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)